구하라, 눈물의 영상 편지 “설리야 네 몫까지 열심히 살게”

구하라, 눈물의 영상 편지 “설리야 네 몫까지 열심히 살게”

구하라, 눈물의 영상 편지 “설리야 네 몫까지 열심히 살게”그룹 카라 출신 구하라가 가수 겸 배우 설리를 떠나보내는 메시지를 전했다.

구하라는 15일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설리야, 언니가 일본에 있어서 못 가서 미안해. 이렇게 밖에 인사할 수 없는 게 미안해”라며 “그곳에서 정말 네가 하고 싶은대로 잘 지내. 언니가 네 몫까지 열심히 살고 열심히 할게”라고 추모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어 “저는 괜찮다”며 “제가 설리랑 정말 친했던 언니, 동생 사이였기 때문에 제가 이렇게나마 대신 설리한테 인사하고 싶어서 여러분들에게 라이브 영상을 틀었다”고 했다.

구하라는 연신 눈물을 쏟으며 “죄송합니다. 미안합니다.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설리야 안녕”이라고 방송을 종료했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전날 오후 6시30분께 마지막 통화를 한 매니저가 이후 연락이 닿지 않자 오후 3시21분께 발견해 신고했다.

경찰은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이 발견되지 않아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수사 중이다. 유족 뜻에 따라 빈소 위치와 발인, 장지 등 모든 장례 절차를 비공개로 진행한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 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 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찬홍 기자 kch0949@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