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아육대’ 벌써 10년…트와이스부터 레드벨벳까지 라인업

‘2019 아육대’ 벌써 10년…트와이스부터 레드벨벳까지 라인업

‘2019 아육대’ 벌써 10년…트와이스부터 레드벨벳까지 라인업‘2019 아육대’가 10주년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꿀팁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2010년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로 시작해 매년 명절마다 찾아 온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해 초특급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후문.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와이스부터 레드벨벳, 아이즈원, NCT 127, 아스트로 등 최정상급 아이돌이 출연해 10주년 ‘아육대’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고 전해진다

신인 아이돌 그룹의 기세도 만만치 않다. 음원차트를 올킬하고 있는 ITZY(있지)를 필두로 AB6IX, CIX, 체리블렛 등 다양한 아이돌들도 함께해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설 종목 E스포츠와 투구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아이돌들이 취미생활로 즐기던 모바일 게임을 ‘아육대’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한 것이다.

10주년을 맞이해 3년 만에 부활한 씨름에서는 SF9,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베리베리, 아스트로, AB6IX, 원더나인, CIX, ITZY(있지), 프로미스나인, 체리블렛, 위키미키, 우주소녀, 모모랜드가 출전하는 가운데, 과연 새로운 천하장사의 자리를 꿰찰 주인공은 누가 될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팬들을 재미있게 해줄 축하 공연 등도 준비돼 있다고 한다.

'아육대' 측은 “아이돌들이 흘린 땀이 값진 땀이 될 수 있도록, 아이돌과 팬들이 모두 함께하는 모두의 아육대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했다"면서 "참가하는 모든 아이돌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12일, 13일 양일에 걸쳐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