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 “올해 안에 엑소 음반 나온다”

수호 “올해 안에 엑소 음반 나온다”그룹 엑소의 멤버 수호가 “올해 안에 엑소의 음반이 나온다”고 알렸다.

수호는 21일 오후 서울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다섯 번째 월드투어 ‘엑소 플래닛 #5 익스플로레이션’(EXO PLANET #5 EXplOration) 서울 공연에서 다음날 발매되는 세훈·찬열의 새 음반을 홍보하며 이같이 덧붙였다.

그는 “가볍게 힌트를 드리자면, 올해 안에 당연히 (엑소의 음반이) 나온다”면서 “‘곧’이라는 말은 실수다. 서울 공연이 끝나고 월드투어를 하면서 다음 음반을 준비할 예정이다. 너무 늦지 않은 올해 안에, 겨울이 오기 전에 (음반이 나온다)”고 귀띔했다.

수호는 “너무 많은 걸 실수로 (말했다). 하지만 리더니까 괜찮아”라고 너스레를 떨면서 “멤버들이 개인 활동을 많이 하겠지만 함께 했을 때가 가장 즐겁고 행복하다. 계속해서 공연하고 음반도 낼 테니 기대 많이 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 플래닛 #5 – 익스플로레이션’은 지난 19~21일, 오는 26~28일 총 6회에 걸쳐 개최된다. 엑소는 매회 1만 5000여명씩 총 9만여명의 관객을 공연장으로 불러모은다. 서울 공연이 끝난 뒤엔 본격적인 해외 투어가 시작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