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딩동 “후배 폭행·모욕? 사실무근, A씨가 거액 요구하며 협박”

MC딩동 “후배 폭행·모욕? 사실무근, A씨가 거액 요구하며 협박”

MC딩동 “후배 폭행·모욕? 사실무근, A씨가 거액 요구하며 협박”

전문 사회자 MC딩동이 MC 지망생 후배 모욕 및 폭행 의혹을 부인했다.

MC딩동은 9일 자신의 SNS에 해당 사실을 부인하고 반박하는 입장문을 냈다.

MC딩동은 “금일 기사로 접한 저의 MC 지망생 후배 모욕 및 폭행 혐의에 대한 관련 내용은 사실 무근”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문하생 A씨에 관해 “약 10개월간 MC 관련 일과 때때로 일과시간 후 시간들을 동행하며 일을 도와준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어떠한 일도 강제한 적이 없고 A씨에게 겪어보면서 자신의 길과 맞지 않는다 생각되면 언제든 일반 직장의 길로 돌아가라고 늘 다독여왔다”고 말했다.

이어 “A씨가 방송국 현장 등을 무단으로 촬영해 사과문을 작성하기도 했다”며 “A씨가 본인의 처지를 비관하고 자괴감을 호소하며 저와 함께한 술자리에서 나를 망하게 하겠다며 극단적인 언행을 일삼아 선배로서 그리고 형으로서 잘 타이른 것이 전부”라고 강조했다.

MC딩동은 “A씨가 3000만 원을 요구하며 친척을 동원해 업무 중 전화와 문자, SNS 등으로 폭언 및 협박 문자를 보냈다”며 “이 일로 인해 급기야 정신과 치료까지 받았다”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정말 죄송하고, 이 일을 조속하게 해결하여 다시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서울신문은 피해를 주장하는 MC 지망생 A씨가 최근 서울 마포경찰서에 고소장을 제출했으며 경찰이 조사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