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수진 "남편과 결혼하고 보니 청담동 집 월세·제주도 집은 팔아"

설수진 "남편과 결혼하고 보니 청담동 집 월세·제주도 집은 팔아"

설수진 배우 설수진이 남편과 속아서 결혼한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동치미'에서는 '나는 속아서 결혼했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설수진은 "남편과 2000년 12월 31일 밤 11시 30분에 첫 만남을 가졌다. 새벽 2시까지 술을 마시고 길을 걷는데 코트깃을 세우고 가는데 반했다. 이 남자 나쁘지 않은데 사귀어 볼까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남편은 마산에 백화점이 하나 있었는데 아버지 거였다고 하더라. 서울 숙소도 청담동에 있는데 모든 가구가 맞춰져있었다. 냉장고부터 다 있어서 저는 몸만 가면 되는 정도"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연애할 때 외박을 못하니까 당일치기로 제주도 여행을 가더라. 해변 앞에 100평 넘는 고급 아파트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설수진은 "이 남자가 등산까지 좋아하더라. 아이젠까지 사서 험한 산을 오른 적 있었다"며 "그때 갑자기 별을 보면서 이렇게 내려가면 된다고 하더라. 북극성의 위치를 말하면서 지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그때 이 남자랑 결혼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런데 결혼하고 보니까 청담동 집은 월세였더라. 제주도 그 집은 팔았다. 등산을 좋아한 남자도 아니었다. 그때 처음 간 것"이라고 사실을 밝혔다.

장재민 기자 doncici@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