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영상] 인천 송도 축구교실 승합차 사고, 초등생 2명 사망…"애들 안전벨트 꼭 하고 다니게 해주세요"

인천 송도 축구교실 승합차 사고

인천소방본부 제공


인천 송도국제도시의 한 아파트 앞에서 난 교통사고로 초등학생 2명이 숨지고 6명이 다쳤습니다.

인천소방본부와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어제(15일) 오후 7시58분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앞 사거리에서
교차로를 통과하려던 스타렉스 승합차와 카니발 승합차가 충돌했는데요.

이 사고로 스타렉스 승합차에 타고 있던 A군(8) 등 초등학생 2명이 숨지고 운전자 B씨(48‧여) 등 6명이 다쳤습니다.


스타렉스 운전자 B씨는 경찰 조사에서 “교차로 신호등이 황색일 때 통과하려 했다”고 진술했는데요.

경찰은 B씨가 신호 위반을 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교통사고처리 특례법상 치사‧치상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in****
송도 그 넓은 길에 차도 많이 안 다니는데 얼마나 운전을 막 했으면 이런 대형사고가 나?

je****
저기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사고 많이 나요ㅠ 불법 신호 위반 때문에..

mu****
이렇게 안타까운 일이 있을까? 부모님들께 애도의 뜻을 전합니다.

my****
애들 안전벨트 꼭 하고 다니게 해주세요


연합뉴스에 따르면 인천 송도소방서 관계자는 "승합차에 탔던 초등생 5명 중 4명은 이미 차량 밖으로 나와 있는 상태"였다며
"숨진 A(8)군도 안전벨트를 착용한 상태가 아니었다"고 말했는데요.

경찰 관계자는 "안전벨트 착용뿐 아니라 과속 여부와 통학 차량 운행 규정을 지켰는지 등도 확인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 포털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goo.gl/xoa728)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카카오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구글 더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연예/스포츠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