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일 “월세야, 사업실패+이혼으로 다 말아먹었잖아” 고백

장호일 “월세야, 사업실패+이혼으로 다 말아먹었잖아” 고백

장호일 “월세야, 사업실패+이혼으로 다 말아먹었잖아” 고백
장호일이 험난한 인생에 대해 이야기 했다. 

장호일은 지난 1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김광규에게 사업실패와 이혼에 대해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내시경 밴드는 크루즈를 타고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여행을 떠났다. 김광규는 화려한 크루즈 여행에 감탄하면서도 장호일에게 “가는 세월 하나하나가 아깝다”고 복잡한 심정을 말했다. 장호일은 “그런 생각도 안 든다. 가는 세월이 아깝다는 생각이 안 든다. 그 단계를 넘어선 것 같다”고 답했다.

김광규는 “앞에 5자가 붙으니까 확실히 내리막길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고, 장호일은 “나이 말하기도 애매하고 몸도 티가 난다. 지치고”라고 공감했다. 이어 김광규는 “내 집도 없이 5자를 달다니”라고 한탄하다가 장호일에게 “자가예요, 전세예요?”라고 질문했다.

장호일은 “월세다. 다 말아먹었다. 사업 실패와 이혼 등으로 겹치면서 다 말아먹었고 회사도 두 번 했었다”고 고백했다.

이혼과 사업실패가 같이 온 것. 장호일은 “이혼하고 나서 후배와 함께 한 회사가 잘 안됐다. 울적한 기분을 달랠 겸 후배가 일 좀 하자고 해서 했다가 후배도 손해를 봤는데 나보다 상태가 괜찮은 친구라 좀 버텼다”고 덧붙였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