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승리 관련 루머 사실무근, 강력한 법적대응”

고준희 “승리 관련 루머 사실무근, 강력한 법적대응”

고준희 “승리 관련 루머 사실무근, 강력한 법적대응”

배우 고준희가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는 승리 관련 루머에 법적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고준희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광장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고준희의 드라마 ‘퍼퓸’ 하차 소식이 알려지며 ‘승리 관련 루머가 사실이라 하차했다’는 악성댓글이 유포되고 있다”며 “이는 사실이 아니며, 해당 글 작성자와 유포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 조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허위 소문의 유포와 확대는 당사자인 해당 여배우에게 회복하기 어려운 깊은 마음의 상처를 주고 사회적 낙인을 찍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고준희의 명예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서 고준희는 승리가 속한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대화에서 일본 사업가를 접대할 파티를 준비하는 내용에서 언급된 여배우라는 소문에 휩싸였다. 이에 고준희는 지난 1일 SNS에 “승리는 동종업계에서 알게 된 사이로,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였기에 친분이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사업상 접대 등에 참석했거나 참석 요청을 받았다는 소문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오히려 저는 승리 등에게 그들이 언급한 여배우가 정말로 저인지 묻고 싶은 심정”이라며 “여배우로서 수치스러운 상황에 있는 피해자가 돼 안타깝다. 제 결백함이 수사 과정에서 명명백백하게 밝혀지길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