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6년 연속 1위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아웃도어 부문 6년 연속 1위영원아웃도어는 자사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6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회사 측은 “노스페이스가 6년 연속 브랜드스타 1위에 오른 비결은 '멈추지 않는 탐험(Never Stop 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매 시즌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온 데 있다”고 설명했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봄/여름(S/S) 시즌 업그레이드해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멤브레인 및 라미네이션으로 처리된 원단을 사용하거나, 정전기 발생을 최소화해 옷에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줄여주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하는 등의 ‘제로 더스트 테크(Zero Dust Tech)’를 제품별로 각각 적용했다.

‘다이나믹 하이킹 등산화’, ‘빅샷 백팩’ 등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업그레이드를 통해 연이어 출시되는 등 제품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를 비롯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등 다수의 브랜드가치 평가에서 다년간 연속 1위에 선정된 것은 오랜 기간 동안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시장에 선보인 제품들을 많은 소비자들께서 신뢰해 주시고 인정해 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께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