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교보생명, 고객 가족 대상 힐링여행 참가자 모집 外 ABL

교보생명은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힐링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ABL생명이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교보생명, 고객 가족 대상 힐링여행 참가자 모집

교보생명은 고객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힐링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힐링여행은 어린이보험, 교육보험에 가입한 고객 자녀에게 교보생명이 제공하는 '교보에듀케어서비스' 중 하나다.

이번 힐링여행은 4월 20일 충남 당진시 일대에서 진행된다. 참가 가족은 삽교호 함상공원에서 해양테마과학관과 상륙함, 구축함 등을 관람한다. 이후 합덕 수리민속박물관과 야외민속체험장 등도 둘러본다.

신청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회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25일까지 교보에듀케어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금융 이모저모] 교보생명, 고객 가족 대상 힐링여행 참가자 모집 外 ABLABL생명, 보험료 낮춘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 출시

ABL생명이 무해지환급형 종신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이 보험상품은 보험료 납입 기간 중 해지할 경우 환급금을 지급하지 않는 대신 보험료를 낮춘 게 특징이다.

표준형과 실속형,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표준형의 경우 중도에 해지하지 않고 보험료 납입 기간을 끝까지 채울 경우 일반 종신보험과 동일하게 자신이 낸 보험료에 일정 금액을 더해 보험금을 돌려받을 수 있다.

실속형의 경우 중도에 해지하지 않을 경우 자신이 낸 만큼만의 보험료를 돌려받는 대신 표준형보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조진수 기자 rokmc4390@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