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백예린 “전곡 차트 인, 실화냐?” 감격 소감

‘컴백’ 백예린 “전곡 차트 인, 실화냐?” 감격 소감

‘컴백’ 백예린 “전곡 차트 인, 실화냐?” 감격 소감새 음반을 낸 가수 백예린이 모든 신곡이 음원 차트에 든 것을 기뻐하며 도움을 준 스태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백예린은 18일 자신의 SNS에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하다”고 적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한 새 미니음반 ‘아워 러브 이즈 그레잇’(Our love is great)의 모든 수록곡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진입한 데 대한 감사 인사다. 음반 타이틀곡인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벅스, 엠넷, 네이버 뮤직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백예린은 또 자신의 수록곡이 차트에 오른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으며 “전곡 차트인 실화냐?”고 외쳤다. 그는 신곡 작업에 힘을 보탠 연주자들과 사진작가, 영상팀, 소속사 관계자 등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다. 우리의 사랑은 위대하다, 맞죠?(Our love is great, right?)”이라고 덧붙였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