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호와 맞대결’ 콜롬비아, 하메스, 팔카오 등 총출동

‘벤투호와 맞대결’ 콜롬비아, 하메스, 팔카오 등 총출동

‘벤투호와 맞대결’ 콜롬비아, 하메스, 팔카오 등 총출동벤투호와 A매치 맞대결을 벌이는 콜롬비아가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콜롬비아 축구협회는 12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월 A매치 2연전(일본,한국)에 출전할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12위인 콜롬비아는 일본과 먼저 평가전을 치른 뒤, 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한국과 맞대결을 벌인다. 

콜롬비아는 최정예로 명단을 꾸렸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활약하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비롯해 라다엘 팔카오, 두반 사파타, 루이스 무리엘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콜롬비아는 지난 2017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과의 맞대결에서 손흥민에게 멀티골을 허용하며 1-2로 패한 바 있다. 역대전적에서도 1승2무3패로 한국에 밀린다. 

하지만 최근까지 이란 대표팀을 이끌었던 ‘한국 킬러’ 카를로스 케이로스 감독이 새롭게 지휘봉을 잡아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 콜롬비아 대표팀 3월 A매치 명단(23명)골키퍼(3명) : 다비드 오스피나, 이반 아르볼레다, 카밀로 바르가수비수(8명) : 산티아고 아리아스, 에리베톤 팔라시오스, 다빈손 산체스, 헤이손 무리요, 예리 미나, 윌리엄 테시오, 크리스티안 보르하, 데이버 마차도미드필더(8명) : 윌마르 바리오스, 구스타보 케야르, 마테우스 유리베, 제퍼슨 레르마, 하메스 로드리게스, 후안 킨테로, 세바스찬 빌라, 루이스 페르난도 디아즈공격(4명): 라다멜 팔카오, 두반 사파타, 루이스 무리엘, 알프레도 모렐로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