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패션 단신] 애경산업·에티튜드·삼광글라스·스쿨룩스

◎애경산업 섬유유연제 ‘아이린’ 3종(iRin) 출시=애경산업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이린’(iRin)이 식초 성분을 함유하고 세제 찌꺼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아이린’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아이린’은 세탁 시 세제 과사용 및 세탁기 성능 등에 따라 섬유 속에 남을 수 있는 세제 찌꺼기의 깔끔한 헹굼을 위해 식초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아이린은 식초의 산성 성분이 섬유 속에 남은 알칼리성의 세제 찌꺼기 등을 중화시켜 걱정되는 세탁 잔여물 제거에 도움을 줘 여러 번 헹구지 않아도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 측은 “아이린은 식물유래 유연성분을 함유해 섬유유연 효과는 물론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피부자극시험을 완료했으며 광물유, 합성 유기색소, 동물유래성분 등 걱정되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아이 옷, 속옷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지속가능한 기업 및 제품에 주어지는 ‘대한민국로하스인증’을 받았다. 

아이린은 은은한 꽃향기를 콘셉트로 선호하는 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아이린 핑크로즈 △아이린 메리골드 △아이린 블루데이지 총 3종이 vksaoehlse

◎에티튜드, 키즈 스킨케어 라인 ‘리틀리브즈’ 출시=캐나다 친환경 천연 브랜드 에티튜드가 키즈 전용 스킨케어 라인으로 EWG 공식 인증을 획득한 ‘리틀리브즈(Little Leaves)’ 16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최근 밝혔다.

에티튜드의 리틀리브즈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며 달라지기 시작하는 키즈 연령대 아이들의 피부와 활동 특성을 고려해 제작한 키즈 전용 스킨케어 제품이다. 기존 에티튜드 키즈 스킨케어의 용량과 성분을 한층 강화해 새롭게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틀리브즈 라인은 2in1 샴푸앤워시, 컨디셔너, 포밍워시, 포밍 핸드솝 등으로 구성됐다. 성분부터 생산 공정, 관리까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EWG verified™ 공식 인증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리틀리브즈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 보호 및 정화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잎과 모링가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편안하게 관리할 수 있다. 바닐라앤페어, 블루베리, 워터멜론앤코코넛, 망고 등의 4가지 달콤한 과일향으로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다.

에티튜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쁘띠엘린 통합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리틀리브즈 신제품을 포함한 스킨케어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2월 한 달간 특별판매 행사=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는 오는 2월 27일까지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특별 판매 행사를 이마트 전 지점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별 행사는 지난 가을 출시돼 온라인에서 판매 중인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들의 성원과 오프라인 판매 요청에 따라 마련됐다. 설 명절을 맞아 이마트 전 지점에서 2월 27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프레쉬 블루, 베지 화이트, 테이스티 핑크의 세 가지 컬러 캡으로 구성된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 3종 세트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고 주방에서 실용성이 높은 직사각 400ml 3종, 정사각 490ml 3종, 직사각 715ml 3종이다.

글라스락 ‘찬따로 캡따로’는 소비자 좌담회를 통해 실제 사용자인 주부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지난 가을 출시한 제품으로, 식재료별 혹은 색과 염도 등 음식의 종류와 성격에 따라 캡 컬러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과 위생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춘 가치로 출시 직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생활·패션 단신] 애경산업·에티튜드·삼광글라스·스쿨룩스◎스쿨룩스, ‘스쿨룩스 덕밍아웃 타임!’ 이벤트 실시=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가 새 학기를 맞아 ‘스쿨룩스 덕밍아웃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편한 교복’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쿨룩스는 업계 최초로 여학생 교복 바지를 입은 모델 아이즈원(IZ*ONE) 화보 공개를 통해 실용성과 편안함을 갖춘 학생복을 선보이며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편안함에 중점을 둔 스쿨룩스 교복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뒤 이벤트 게시물을 본인의 SNS에 스크랩하고 스크랩한 게시글의 URL과 스쿨룩스 교복을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즈원 친필사인CD, 더보이즈 친필사인CD, 카카오 프렌즈 마카롱 보조배터리, 페넥 미니 포켓, 버거킹 불고기 버거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1일 스쿨룩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