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동생그룹’ 체리블렛 “빌보드에 우리 노래 올릴래요”

‘AOA 동생그룹’ 체리블렛 “빌보드에 우리 노래 올릴래요”

‘AOA 동생그룹’ 체리블렛 “빌보드에 우리 노래 올릴래요”FNC엔터테인먼트의 10인조 신인 걸그룹 체리블렛이 21일 베일을 벗었다. 한국, 일본, 대만 등 다국적 멤버들로 이뤄진 만큼,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아이돌로 뻗어나가겠다는 포부다.

이날 오후 서울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 기념 공연을 연 체리블렛은 “너무나 떨리고 설렌다”고 입을 모았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마지막 무대에까지 진출했던 해윤은 “무척이나 기다려온 데뷔”라며 기뻐했다. 이들은 이날 오후 6시 첫 싱글 ‘렛츠 플레이 체리블렛’(Let's play Cherry Bullet)을 내고 정식 데뷔한다.

팀 이름은 체리와 총알(Bullet)을 합친 단어다. 체리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총알에서 떠오르는 에너제틱한 모습을 고루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Q&A’는 업템포 댄스곡으로, 밝고 에너제틱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해윤은 “‘우리에게 뭐든 물어봐, 모두 대답해줄게’라는 내용의 노래”라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볼 수 있다”고 귀띔했다. 풋풋한 가사와 달리 안무는 힘 있는 동작으로 채워졌다. 동선도 쉴 팀 없이 변한다. 유주는 “동선 장인이 되기 위해 칼 같이 연습했다”며 웃었다.

이 외에도 네오솔과 알엔비가 결합한 ‘바이올렛’(Violet), 사랑에 빠진 소녀의 설렘을 표현한 ‘눈에 띄네’가 이번 싱글에 실린다.

체리블렛은 ‘다국적 그룹’이다. 코코로 레미 메이는 일본 출신이고, 린린은 대만에서 왔다. FNC엔터테인먼트가 그동안 제작한 그룹 중 외국인 멤버가 들어있는 팀은 체리블렛이 처음이다. 멤버들은 “열심히 활동해서 글로벌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보라는 “언젠가 빌보드 차트에 오르고 싶다”고 말했다. 이미 빌보드가 선정한 ‘2019년 활약이 기대되는 신인 가수’ 중 하나로 꼽히는 등 체리블렛을 향한 해외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채린은 신인상을 목표로 삼았다. “단 한 번밖에 기회가 없는 상”이라며 “가능하다면 (모든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올킬하고 싶다”고 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