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재, 폐암 투병 고백 “위험한 상황 갔다”…누리꾼 “힘내라”

이일재, 폐암 투병 고백 “위험한 상황 갔다”…누리꾼 “힘내라”

이일재, 폐암 투병 고백 “위험한 상황 갔다”…누리꾼 “힘내라”탤런트 이일재가 방송을 통해 폐암 투병 사실을 고백했다.

4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영화 ‘장군의 아들에 출연했었던 배우 이일재와 두 딸 이설, 이림이 등장, “두 딸의 아빠 배우 이일재”라며 “몸이 좀 안좋아서 그동안 쉬게 됐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일재가 서랍을 정리하라고 큰 딸에게 잔소리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일재는 심하게 잔소리를 하는 이유에 대해 “엣날에 비해 몸이 상당히 안 좋았었다. 폐암으로 아주 위험한 상황까지 갔었는데 지금은 고비를 넘겨서 많이 좋아졌다”면서 “내가 부모로서 책임감을 다 할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다보니 청소, 먼지에 민감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나에게도 이런 고비가 오는구나 싶었다. 내가 잘못 됐을 때 누가 책임질 수 있을까 걱정했다. 무조건 살아야겠다 싶었다. 모든 것을 가족을 위해 신경썼다”고 고백했다.

이일재의 폐암 선고로 설이와 림이는 캐나다 유학 중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밝혔다. 딸 설이는 아버지의 투병에 대해 “세상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라고 눈물을 흘렸다.

누리꾼들은 이일재의 폐암 투병 사실이 전해지자 “화이팅, 힘내시고 만수무강하셔요” “잔소리하는 부모님 계실때가 행복한 시절. 장군의아들에서 김또깡 이상으로 멋지셨어요. 꼭 건강 회복하시기를” 등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김태구 기자 ktae9@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