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석 특혜 논란’ 손태영 측 “주최 측과 이야기 후 잠깐 착석…가수·팬들에게 미안"

‘가수석 특혜 논란’ 손태영 측 “주최 측과 이야기 후 잠깐 착석…가수·팬들에게 미안"

‘가수석 특혜 논란’ 손태영 측 “주최 측과 이야기 후 잠깐 착석…가수·팬들에게 미안“시상식이 늦은 시간에 진행되는 이유로 어쩔 수 없이 아들과 함께 시상식장을 찾았다. 이후 아이가 ‘엄마가 시상하는 모습을 직접 보고 싶다’고 원해 주최 측과 이야기해 자리에 잠시 앉아 있었다. 지적에 대해 가수분들과 팬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한다”

배우 손태영이 ‘2018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자신의 아들을 가수 석에 앉혀 특혜를 받았다는 오해를 받은 것에 대해 해명했다.

손태영은 지난 1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진행된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 참석해 올해의 베스트송을 시상했다. 그런데 이날 시상식에서 손태영의 아들과 조카가 가수석에 앉아 있었다는 목격담이 퍼지면서 손태영 측은 특혜 논란에 휩싸였다.

손태영 측에 자리를 안내 받은 곳이 가수석인지 전혀 인지하지 못했다. 시상하는 모습만 보고 바로 빠져나왔다고 상황을 설명하며 지적에 대해 가수분들과 팬들에게 미안하게 생각한다는 뜻을 밝혔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