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자’ 논란 재점화… “박해진 연락두절”vs“합의서 존재”

‘사자’ 논란 재점화… “박해진 연락두절”vs“합의서 존재”

‘사자’ 논란 재점화… “박해진 연락두절”vs“합의서 존재”

드라마 ‘사자’를 둘러싼 잡음이 또 다시 불거졌다.

21일 ‘사자’의 제작사 빅토리콘텐츠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주연 배우인 박해진이 연락두절 상태”라고 주장했다.

제작사 측은 “감독 이하 많은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촬영 준비를 이어가고 있지만, 남자 주인공 측과 연락두절이 장기화 될 경우 제작 차질이 우려된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분량의 약 50% 가량을 완성한 상태인데, 11월 초부터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들과 연락이 두절된 상태”라며 “끊임없는 연락을 통해 촬영장 복귀를 요청했으나,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 측이 현재까지 연락두절 상태를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사자’ 남자 주인공이 그동안 대중들에게 늘 보여준 인간적이고 아름다운 행동으로 미루어 촬영을 조속히 마무리하면서 문제를 풀어가는 대승적인 모습을 보여주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박해진의 복귀를 촉구했다.

하지만 박해진 축의 주장은 다르다. 이날 박해진의 소속사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합의서가 있다”며 “원래 지난 3월 14일로 계약이 끝나는 것이었지만, 감독님이 바뀌면서 지난 5월 30일까지로 다시 합의했다. 그 중간에 또 지난 8월 14일까지로 합의서를 다시 작성했다. 선의에 의해 촬영기간을 합의했지만, 그 기간 동안에도 제작이 끝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7월 연출을 맡았던 장태유 PD와 제작사의 갈등으로 ‘사자’의 촬영이 중단된 바 있다. 이후 김재홍 PD로 연출이 교체됐고, 배우 나나, 김창완 등이 하차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쿠키뉴스DB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