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좀 맞아야겠다" 산이, 제리케이 맞디스곡 '6.9cm' 공개

"넌 좀 맞아야겠다" 산이, 제리케이 맞디스곡 '6.9cm' 공개

래퍼 산이가 자신을 디스한 래퍼 제리케이를 저격하는 신곡 ‘6.9cm’를 재차 발표했다.

산이는 18일 새벽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6.9cm를 추가 공개했다.

산이는 가사를 통해 제리케이에 “참 고맙다. 너 때문에 설명할 좋은 기회가 생겼다. 인스타그램 잘봤다. 맞아도 되는 사람 당연 없지만 제리케이 넌 이 새벽 부터 좀 맞아야겠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모든 남잔 잠재적 성범죄자 그걸 인정하라는 네 그 정신 세계 참 연구감 일세. 일시적 인기 얻기 위해 열심히 트윗질 채굴 페미코인”이라는 등 날선 반응을 보였다.

앞서 산이는 지난 16일 발표한 ‘페미니스트’에 “그렇게 권리를 원하면 왜 군대는 안 가냐. 왜 데이트 할 땐 돈은 왜 내가 내. 뭘 더 바래. 지하철 버스 주차장 자리 다 내줬는데” 등의 가사를 담아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제리케이는 ‘노 유 아 낫(NO YOU ARE NOT)’을 통해 “맞는 말 딱 한 개 가부장제의 피해자. 것도 참 딱한 게 그걸 만든 것도 남잔데” “없는 건 있다, 있는 건 없다 우기는 무식. 없는 건 없는 거야. 마치 면제자의 군부심”이라며 산이를 저격했다.

민수미 기자 mi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