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줍쇼’ 김새론 “잡지 모델 출신 엄마…동생들도 아역 활동”

‘한끼줍쇼’ 김새론 “잡지 모델 출신 엄마…동생들도 아역 활동”

‘한끼줍쇼’ 김새론 “잡지 모델 출신 엄마…동생들도 아역 활동”배우 김새론이 “어머니가 잡지 모델 출신”이라고 말했다.

김새론은 지난 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해 충남 공주시 반포면에서 ‘한끼’에 도전했다. 이날 김새론은 왜 배우가 됐느냐는 MC 이경규의 질문에 “어머니가 예전에 잡지 모델로 활동하셨다. 연기자가 되려고 하시다가 날 낳으셨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연기를 접하게 됐다”라고 답했다.

김새론의 두 동생들도 아역배우로 활동했다는 전언이다. 둘째 김아론 양은 영화 ‘바비’에, 막내 김예론 양은 영화 ‘고양이: 죽음을 보는 두 개의 눈’에 출연했다. 김새론은 “(동생들과) 같이 연기를 시작했다. 어머니의 못다 이룬 꿈을 이뤘다”라고 말했다.

연기를 위해 2016년 고등학교를 자퇴한 그는 최근 대학교 실기 면접시험을 봤다고 귀띔했다. 그러면서 “(면접시험에) 합격하면 대학에 갈 것 같다. 할 수 있는 때 할 수 있는 것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된 ‘한끼줍쇼’는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3.5%의 시청률(닐슨코리아 집계)을 나타냈다. 지난주 방송보다 1%P 가까이 상승한 기록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