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왕 왕밤빵, 2연승으로 가왕 도전 성공하나

‘복면가왕’ 가왕 왕밤빵, 2연승으로 가왕 도전 성공하나

‘복면가왕’ 가왕 왕밤빵, 2연승으로 가왕 도전 성공하나복면가왕의 왕밤빵이 2연속 가왕 도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동막골소녀’ EXID 솔지를 꺾고 남성 가왕으로 등극한 ‘왕밤빵’의 첫 방어전 무대가 공개된다.

이날 가왕 후보 결정전에 오른 두 복면 가수는 “내가 복면가왕의 판을 바꿔놓겠다!”, “내가 끝판왕이 되겠다!”라는 당찬 각오로 가왕석을 향한 열망을 불태웠다.

이를 들은 가왕 왕밤빵은 “무대 아래에서 가왕석을 올려다보다가 이렇게 위에서 내려다보니 기분이 참 좋다”라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왕밤빵의 방어전 무대를 본 판정단은 “전설적인 팝스타 마이클 볼튼과 비슷한 목소리다”, “가왕이 되기를 학수고대해온 사람 같다”며 극찬했다. 특히 유영석은 “아직 자신의 진면모를 숨기고 있는 것 같다. 5연승 이상 가야 진가를 보여줄 것 같다”며 그의 장기집권을 예견했다.

그러나 가왕 결정전에 올라온 상대 복면 가수 또한 “듣는 사람 앞에 노래를 툭툭 던져놓는 창법!”, “감성의 밭에 누워있는 느낌!” 등의 호평을 받으며 청중을 사로잡은 실력자였다.

이미 가왕석에 오른 왕밤빵부터 만만치 않은 실력의 두 복면가수들까지, 박빙의 대결을 펼친 노래 고수들의 대결에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