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미니 건조기 PPL 논란…네티즌 “협찬이 하루 이틀 인가”

'나혼자 산다' 미니 건조기 PPL 논란…네티즌 “협찬이 하루 이틀 인가”

'나혼자 산다' 미니 건조기 PPL 논란…네티즌 “협찬이 하루 이틀 인가”‘나혼자 산다'에서 등장한 박나래의 미니 건조기 선물을 두고 PPL 논란이 거세게 일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박나래가 제이쓴, 홍현희 부부에게 미니 건조기를 선물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박나래는 당시 방송에서 제이쓴, 홍현희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했고, 동시에 미니 건조기가 택배로 배달됐다.

박나래는 “내 선물이다. 내가 직접 쓰고 있는데 좋더라. 나중에 아기가 태어나면 필요할 것이다. 속옷이나 작은 빨래 넣고 건조하는 것”이라며 미니 건조기를 설명했다. 

이 과정에서 미니 건조기의 박스부터 본체까지 상표가 가려지지 않고 고스란히 노출됐으며, 박스 외에는 별도의 포장도 없었다. 일부 시청자들은 이를 두고 한편의 잘 짜여진 ‘콩트’를 본 것 같다면 거부감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뭐 어때 홍현희 좋은 남자 만나고 좋은 건조기도 선물받고ㅋㅋ”(hgsn****), “방송에 협찬이 하루이틀인가 ㅋㅋ 협찬없이 뭘로 돈버냐”(witc****), “별걸다 시비다”(hmmk****)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나혼자 산다' 제작진 측이 PPL 논란에도 별다른 입장 발표를 하지 않고 있어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미니 건조기의 출현이 PPL이라면 효과는 확실하게 거두어 들였다. 해당 방송이 나간 이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는 미니 건조기가 상위에 랭크되며 많이 이들이 관심을 나타냈다.


조계원 기자 Chokw@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