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여행은 프라이빗하게… 힐튼 부산, ‘스위트센세이션 패키지’ 출시

가을 여행은 프라이빗하게… 힐튼 부산, ‘스위트센세이션 패키지’ 출시힐튼 부산(Hilton Busan)이 여유로운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위트 센세이션(Suite Sensation)’ 패키지를 출시한다.

23일 힐튼 부산에 따르면 이번 패키지는 오션뷰의 넓은 사이즈를 자랑하는 스위트 룸 1(3인 기준)을 기본으로 다양한 옵션들이 추가됐다.

세부항목으로는 영국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이브롬(Eve Lom)’의 파우치 키트(15만원 상당) 스웨덴 명품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Byredo)’ 미니 향수 세트(4만원 상당) 프랑스 럭셔리 식료품 브랜드 포숑(FAUCHON)’의 초콜릿 박스 객실 내 치즈 플래터 & 와인 1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3인 조식 맥퀸즈 풀 무료입장 피트니스&사우나 무료입장 워터하우스 무료이용권 엑스트라 베드 1개 등이다.

더불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 스위트 룸에서 최대 성인 3인까지 적용되며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와인&치즈 플래터,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가족, 친구들과 특별한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밖 아름다운 오션뷰가 펼쳐지는 맥퀸즈 풀과 6611(2000) 규모의 온천시설을 자랑하는 워터하우스, 맥퀸즈 클럽 피트니스 & 사우나 등 증정되는 상품과 함께 총 40여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포함된다.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1230일까지며 가격은 75만원(세금별도)부터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