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란의 토로 “친오빠 사망은 상대방 졸음운전에 의한 것”

허영란의 토로 “친오빠 사망은 상대방 졸음운전에 의한 것”

허영란의 토로 “친오빠 사망은 상대방 졸음운전에 의한 것”

배우 허영란이 세간에 떠도는 오해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허영란은 14일 자신의 SNS 페이지를 통해 “아빠 대신 우리 집의 가장이자 내 오빠이자 내 친구. 울 오빠의 갑작스런 죽음 앞에 우리 가족들은 지금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있다. 시비로 싸우다 졸음운전한 차에 치인 게 아니라 도로를 달리던 중 앞 화물차에서 뭐가 떨어져서 확인하려고 갓길에 세웠는데 4.5톤 차량의 졸음운전으로 오빠는 두개골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시신이 훼손되어서 마지막 얼굴도 못 보고있다”고 밝혔다.

허영란이 함께 올린 사진에는 허영란 친오빠의 사망 소식을 보도한 뉴스의 캡처와 친오빠의 영정사진이 담겨있다.

허영란은 “너무 착하고 어떻게든 엄마동생들 원하는 거 해주려고 노력한 우리오빠. 아직 이 세상에 없기엔 너무 어린나이인데.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희망을 품고 더 열심히 살아가려고 했는데. 왜? 하필 우리오빠냐고! 나쁜 짓하면서 잘 먹고 잘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실감이 안 난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이어 “이렇게 한순간에 이별하게 될 줄이야. 오빠 보고 싶어. 미안했어. 고마웠어. 정말 우리 오빠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허영란의 오빠 허(42)씨는 지난 13일 새벽 고속도로 갓길에 차를 세웠다가 뒤따르던 4.5톤 화물차에 치여 사망했다. 경찰은 사고를 낸 화물차 운전자 박(58)씨가 도로에 제동을 한 흔적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에 무게를 두고 있다. 경찰은 박씨를 교통사고처리특례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입건했다.

다음은 허영란 글 전문이다.

아빠 대신 우리 집의 가장이자내 오빠이자 내 친구. 울 오빠의 갑작스런 죽음앞에 우리 가족들은 지금 너무 가슴이 찢어지고 있네요 시비로 싸우다 졸음운전한 차에 치인게 아니라, 도로를 달리던 중 앞 화물차에서 뭐가 떨어져서 확인하려고 갓길에 세우고 확인하는데 4.5톤차량의 졸음운전으로 울 오빠는 두개골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시신이 훼손되서 마지막 얼굴도 못 보고있어요ㅜ 그런데 뉴스에는 시비가 붙었다고? 

어떻게 이런일이 저희 가족들에게 생긴 건지너무 착하고어떻게든 엄마동생들 원하는 거 해주려고 노력한 우리오빠. 죽어라 일만하다 간이 안 좋아져서 최대한 좋은 게 좋은거라고 넘기면서 피곤해도 책임감 때문에 날짜 상관없이 짜여진 스케쥴 맞춰주려고 동료들 응원하면서 걱정했던 울 오빠가 왜 이런 일을 당하게 된 건지

아직 이 세상에 없기엔 너무 어린나이인데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희망을 품고 더 열심히 살아가려고 했는데왜?하필 우리오빠냐구!! 나쁜 짓하면서 잘 먹고 잘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실감이안난다

당장이라도 웃으면서 올 거같은데너무 보고싶고목소리도 듣고싶고오빠의 온기를 느끼고 싶다동생아 사랑해~ 이 말을 듣고 싶다나한테 뭐든 줘도 안 아깝다던 우리 오빠. 매장2호점생긴다고 기뻐하면서 정말 멋지게 꾸며줄께! 너 맘고생안하고 편하게 먹고 살수있게 해줄께! 걱정하지마! 내년엔 세종에 다모여서 같이 살자! 라고했던 우리오빠이렇게 한순간에 이별하게 될 줄이야오빠 보고 싶어미안했어고마웠어정말 울 오빠 사랑해.

이다니엘 기자 dn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