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박세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하차… "악랄한 집안 만든다"

김재욱-박세미 "우리 집만 악랄한 집안 만든다"

김재욱-박세미,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하차… 개그맨 김재욱-박세미 부부가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하차 의사를 밝혔다.

김재욱은 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집만 악랄한 집안을 만드는구나. 다정한 집안 섭외 감사합니다!!! 촬영을 그만두었기에 이러시는지. 좀만 유하게 만들어줘도 제가 묵묵부답 고구마 남편이 되지 않았았을텐데"라며 방송 편집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또 이어 "같은 방송을 하는 제작진과 출연진이 사이가 어색해지는 방송은 처음이다. 우리 가족이 너무 착했다"고 밝혔다.

이후 김재욱은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비판을 강하게 받은 부분에 대해 설명했다. 자신은 아버지 말을 잘 듣는 편이 아니었고, 어머니는 미용실 일로 바빠서 김재욱의 집에 1년에 한 번도 잘 안 온다고. 또 방송 섭외 전 이미 제왕절개는 확정된 상태였다는 것.

김재욱은 "비혼장려 프로그램. 암 유발 프로그램. 참 많이 들었다. 우리 집 때문이라고"라며 "방송 보면서 스트레스받으신 분들 죄송하다. 방송 고르는 눈이 아직 부족하다"며 하차 의사를 전했다. 아내 박세미도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은 방송으로만 봐달라. 주제가 고부갈등"이라며 같은 의사를 표했다.

박세미는 "시부모님을 안 만나면 촬영을 할 수가 없다. 아가가 어려서 집에서만 촬영이 이뤄질 수밖에 없기 때문에 촬영 덕분에 매주 아들 집 방문할 수밖에 없으신 우리 어머님. 1년에 한 번도 안 오시는 분들이라 우리 집에 와 계시는 그림이 너무나도 어색하다"며 자신에 관해"제사도 잘 참석 안 하고, 1년에 한 번도 초대해 식사 대접도 못 해 드리는 불량 며느리"라고 말했다.

또 "아들 도와주려고 시간 쪼개서 촬영해 주셨는데 우리 어머님, 아버님께 너무너무 죄송하다"며 "나 챙겨주는 부분 온 가족이 날 도와주는 부분, 다 빼고 편집하면 우리 시부모님은 날 안 챙겨주시는 분. 악마의 편집. 그게 바로 편집의 힘"이라고 말했다.

아래는 김재욱 글 전문.

우리 집만 악랄한 집안을 만드는구나

다정한 집안 섭외 감사합니다!!! 촬영을 그만두었기에 이러시는지

좀만 유하게 만들어줘도 제가 묵묵부답 고구마 남편이 되지 않았을텐데 본격적으로 해명해나가야겠네요

같은 방송을 하는 제작진과 출연진이 사이가 어색해지는 방송은 처음이네요 저희 가족이 너무 착했네요 ** 믿거나 말거나 **

1. 저는 아버지 말을 잘 듣는 편이 아닙니다. 무시한다는 건 아니구요

2. 부모님한테서 독립하였습니다

3. 우리 어머니 미용실 바쁘셔서 우리 집 1년에 한 번도 잘 안 오십니다

4. 우리 어머니는 저 바쁠까 봐 저한테 전화 안 합니다

5. 장인 장모님 허락받고 방송 시작했습니다

6. 방송 섭외 전 제왕절개 확정

7. 이런 글 쓰고 있는 상황이 웃프네요

저를 아는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비혼장려 프로그램 암 유발프로그램. 참 많이 들었네요. 우리 집 때문이라고

방송 보면서 스트레스받으신 분들 죄송합니다

방송 고르는 눈이 아직 부족하네요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