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여배우 F씨 "조재현이 화장실서 성폭행, 임신도 못 하고 인생 망가져"

'PD수첩' 여배우 F씨 재일교포 여배우 F씨가 "조재현에게 성폭력 피해를 입어 인생이 망가졌다"고 주장했다.

지난 7일 MBC ‘PD수첩-거장의 민낯, 그 후’편이 방송됐다. 앞서 김기덕 감독은 ‘PD수첩’ 방송금지 가처분 신청을 냈으나 모두 기각됐다. 이날 방송은 지난 3월 방송된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의 후속으로, 김기덕 감독과 조재현의 성폭력 의혹과 관련된 추가 제보 등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는 조재현에게 성폭력 피해를 당했다는 재일교포 여배우가 인터뷰에 응했다.

재일교포 여배우 F씨는 2000년대 초반 조재현에게 촬영장 화장실에 갇힌 채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F씨는 당시 상황에 대해 “(조재현이) 그냥 친절하게 해주셨다. 제가 한국 대사를 외우기가 너무 힘들었고 촬영 끝나고 나서 조언을 해주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셨다”며 “3개월쯤 연기연습 가르쳐 줄 테니깐 따라오라며 손을 잡고 데려갔다. 계단을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다가 아무도 안 쓰는 캄캄한 화장실로 저를 밀고 들어가서 남자 화장실 안까지 데려가서 문을 잠그고 저한테 키스를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F씨는 “깜짝 놀라서 ‘왜 그러세요’ 소리를 질렀더니 제 입을 막고 자기가 바지를 벗었다”고 말하며 "내 인생이 이렇게 망가진 게 조재현 탓이라고 생각한다. 이후 남자를 못 믿고 결혼도 못하고, 너무 약을 많이 먹어서 아마 이제 애도 낳을 수가 없다”라고 고통을 털어놨다.

당시 피해 보상과 사과 등을 위해 조재현을 만났다는 F씨의 어머니는 “조재현이 무릎을 꿇고 죽을죄를 졌다고 자기 부인은 정신병원에 다닌다고 용서해달라고 나에게 사정을 했다"며 "(딸이)일본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성적으로)개방된 사람인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이에 대해 조재현 측 변호인은 “화장실에서는 그런 관계 자체가 전혀 없었다”라고 F씨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