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종영소감 "나를 다시 돌아볼 수 있던 시간"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나를 다시 돌아볼 수 있던 시간"

'미스 함무라비' 이엘리야 종영소감 ‘미스 함무라비’의 이엘리야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17일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이도연역을 맡은 이엘리야의 친필 종영 소감과 함께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의 마지막 회 대본을 든 채 화사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밖에도 이엘리야는 직접 쓴 손글씨로 종영 소감을 전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엘리야는 먼저 “드라마 ‘미스 함무라비’는 제게도 제 자신과 이웃, 사회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고 생각하며 질문해 볼 수 있었던 귀한 시간들이었습니다”라며 작품을 하며 느꼈던 감사함을 표현했다.

그는 “살아가며 직면하게 되는 어떤 문제들에 대한 답을 명확히 알 수 없고 규정짓기 어렵습니다. 또한, 각자의 답이 다르기에 우리 모두 불완전하고 불안하며 때론 이기적이고 이타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결국 사람이 따뜻해지는 선의를 향한 용기와 발걸음을 함께 걸었으면 좋겠습니다”라며 드라마의 의미를 되새기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이엘리야는 “‘미스 함무라비’의 여운과 울림들,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따뜻한 등불로써 오래도록 간직되시길 바랍니다”라고 시청자들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도연, 이엘리야’라며 깨알 하트까지 덧붙이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이후 이엘리야는 밀린 일정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준비할 예정이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