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성폭행은 사실 무근, 재일교포 여배우에 8000만원 송금"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16년 전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조재현은 ‘사실 무근’이라며 되려 협박을 받았다는 입장을 밝혔다.

언론 등에 따르면 조재현 측 법률 대리인은 “조재현이 2002년 방송국 화장실에서 A씨를 성폭행 한 일이 없다”면서 “성폭행이 아니라 그 즈음해서 합의하에 관계를 한 것이다. A씨가 자신의 집에 단둘이 조재현을 초대한 적도 있는 걸로 안다”고 20일 밝혔다.

또 조재현 측은 A 씨의 모친이 조재현의 돈을 노리고 압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조씨 측은 “A씨에게 송금된 돈이 7~8000만원이다. 모친은 계속 알리겠다고 협박을 했고, 최근에도 A씨의 친한 변호사가 합의를 하자며 합의금을 요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SBS funE는 16년 전 방송사 화장실에서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재일교포 여배우 A씨(42)와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2001년 한 시트콤 촬영 현장에서 조재현을 처음 만난 A씨는 같은 해 다른 인기 드라마에 재일교포 역으로 캐스팅됐다. 당시에도 조재현은 두 아이를 둔 유부남인 상태였고, A씨는 사적으로 조재현을 만난 적이 없었다고 설명했다.

A씨는 2002년 5월 오후 2시쯤 방송국 대기실에서 배우들, 스태프들과 기념촬영을 하던 중 조재현이 연기를 가르쳐준다며 공사 중인 남자화장실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했다.

A씨 어머니는 “강남구 한 주점에서 그를 만났다. '너 내가 왜 왔는지 알지?'라니까 (조재현이) 무릎을 꿇더라”라며 “그래서 제가 '야 이 XX야. 당장 네 마누라에게 가자'고 했다. 그랬더니 '죽을죄를 졌다. 와이프가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고, 내 GPS 추적을 할 정도로 부부생활이 좋지 않다'며 빌었다”라고 말했다.

또 조재현이 사과 이후 A씨 어머니를 다시 만나 “내 매니저가 A씨를 매니지먼트 하고 연기선생을 붙이면 좋은 배우로 만들어 줄 수 있다”고 설득했다.

A씨의 어머니는 “당시 화장실 성폭행 사건을 몰랐고, 조재현의 매니저가 착해 보여 제안을 받아들였다”고 털어놨다.

유수인 기자 suin92710@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