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릴남편 오작두’, 수목원 결혼식으로 해피엔딩 종영

‘데릴남편 오작두’, 수목원 결혼식으로 해피엔딩 종영

‘데릴남편 오작두’, 수목원 결혼식으로 해피엔딩 종영

MBC 주말 특별 기획 ‘데릴남편 오작두’가 행복한 결혼식으로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19일 ‘데릴남편 오작두’ 최종회에서는 오작두(김강우 분)와 한승주(유이 분)가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서 수목원 결혼식을 올렸다. 계약 부부로 시작했던 두 사람의 진심이 끝내 맞닿은 것이다.

물론 그 과정은 결코 순탄치 않았다. 오작두와 한승주는 각각 시골과 서울에서 떨어져 지내며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일에 치인 한승주는 장거리 연애를 시작한 두 2주일에 한 번 시골로 내려가기로 한 약속을 지키지 못했다. 그래도 오작두는 그런 한승주를 묵묵하게 기다렸다.

홀로 서울에서 고군분투하던 한승주는 결국 시골에 있는 오작두에게 찾아갔다. 그리고 버스 장류장에서 그를 기다리던 오작두에게 “나랑 결혼할래?”라며 청혼했다. 두 사람은 “사랑해요”라고 속삭이며 미래를 약속했다.

곧 두 사람은 그 곳에서 가족들과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소박한 결혼식을 올렸다. 한승주는 공모전 대상을 타는 등 다큐 PD로서의 경력을 쌓아나갔고, 오작두는 가야금 만들기를 계속 이어나갔다. 두 사람의 행복한 미래를 암시하며 극은 막을 내렸다.

윤민섭 기자 yoonminseop@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