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훈 전 대구시의원, “조성제 한국당 달성군수 후보 지지”

최재훈 전 대구시의원, “조성제 한국당 달성군수 후보 지지”
최재훈 전 대구시의원이 조성제 자유한국당 달성군수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달성군수 선거 출마를 선언했던 최 전 시의원은 25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자유한국당 후보가 모두 승리할 수 있도록 전력을 다하겠다”며 “조성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최 전 시의원은 “선거운동 과정에서 달성군의 바닥 민심을 살펴보니 현직 군수에 대한 교체 여론이 상당할 뿐만 아니라 변화를 바라는 군민들의 여망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주민 중심의 군정을 이끌기 위해서는 선심성 사업으로 혈세를 낭비하지 않고 오로지 ‘민생 군정’에 전념할 군수, 늘 주민과 소통하는 리더십을 가진 새로운 군수가 필요하다는 여론이 매우 높았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어 “지난 4년간 함께 시의원으로 활동하며 지켜본 조성제 후보는 성공한 기업 CEO 출신의 경제전문가이고 그 동안 지역 주민과의 소통하며 민생을 가장 우선적으로 챙겨왔다”며 “특히 교육 문제에 남다른 관심과 열정이 있어 달성군을 대구의 경제 중심도시와 교육 명품도시로 만들 수 있는 최적의 군수 후보라고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6일 채명지 군의원에 이어 최 전 시의원까지 지지를 선언하면서 조성제 후보에 대한 지지세가 더욱 결집될 것이란 예측이 나오고 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