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영유아 시장 공략 본격화

쿠첸,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영유아 시장 공략 본격화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이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를 시작으로 영유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쿠첸은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달에 이어 2회 연속으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쿠첸은 코엑스 A홀에 위치한 E-13 부스에서 프리미엄 유아가전 ‘쿠첸 베이비케어’와 밥솥 5종, 전기레인지 2종, 가습기 2종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쿠첸 베이비케어는 젖병살균소독기 4종, 오토(Auto)분유포트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편리한 기능들과 레트로 컨셉의 디자인 및 컬러풀한 색상 구성이 특징이다.

쿠첸은 코베 베이비페어, 캔톤페어 등 각종 박람회에서 ‘쿠첸 베이비케어’를 소개하며 영유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 중이다.

쿠첸 관계자는 “지난 베이비페어에서 쿠첸 베이비케어의 반응이 뜨거워 2회 연속으로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게 됐다”며 “밥솥, 전기레인지, 가습기 등 육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쿠첸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