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주간 음원차트 정상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주간 음원차트 정상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가 멜론 등 5개 주간 음원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트와이스의 신곡 ‘왓 이즈 러브’는 16일 오후 발표된 멜론,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5개 주간 음원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도 선주문량만 35만 장을 돌파하면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선주문량 33만장을 넘어선 자체 최다 기록을 경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해 이목을 모은 ‘왓 이즈 러브?’는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이다.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들을 선보인다.

박진영과 트와이스는 지난해 5월 ‘시그널’(SIGNAL) 이후 약 1년 만에 '왓 이즈 러브'로 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앞서 '시그널'은 공개 후 음원차트 정상 석권은 물론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서 대상격인 올해의 노래상 및 각종 음악 방송 12관왕을 차지했다. '시그널'이 포함된 미니 4집 앨범 역시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영화 속 주인공들을 패러디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왓 이즈 러브’의 뮤직비디오 역시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유튜브 조회수 2000만, 3000만, 4000만뷰 돌파 기록을 연이어 세우면서 뮤직비디오 8연속 1억 뷰 돌파라는 기록 수립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트와이스는 다음달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트와이스는 3회 총 1만8000석의 티켓을 전석 매진시켰다.

이어 일본에서 다음달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오는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총 4회로 공연을 열며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방콕 등에서도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페이스북 카카오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구글 더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포토뉴스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