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이본과 핑크빛 분위기 만들었지만… "10년 된 남친 있다" 좌절

김건모, 이본과 핑크빛 분위기 만들었지만…좌절

김건모, 이본과 핑크빛 분위기 만들었지만… 김건모와 이본과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으나 그녀에게 남자친구가 있는 것을 알고 물러났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는 방송인 이본과 만났다. 배우 박상면이 이본에게 "김건모가 자기 좋아했다"고 알려주자 이본은 "그걸 왜 이제 와서 말해?"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본은 "김건모가 다른 여자들에게도 잘해줘서 나한테 잘해주는 것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곧 이본은 "몇 년 전 김건모가 '나이 40 넘어서 둘 다 혼자이면 같이 살자'고 말했다"고 밝혔다. 이에 김건모는 술을 마셔 잘 기억이 안 난다면서도, "술 먹고 남자가 내뱉은 말은 거의 진심 아니겠어?"라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 이본은 김건모에게 "오빠같은 남자랑 살면 정말 재밌을 것 같다"며 "사고뭉치에다가 밖에 나가면 문제를 안고 들어오니깐"이라고 평했다. 이후 두 사람은 롤러장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나, 이날 저녁 이본에게 10년 된 남자친구가 있다는 기사를 보고 김건모는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