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제8회 이베이 수출스타 진행

이베이코리아, 제8회 이베이 수출스타 진행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제 8회 이베이 수출스타’를 진행하고, 7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베이 수출스타는 이베이코리아가 해외 수출을 희망하는 신규 판매자를 발굴하고, 국내 판매자의 해외 판로를 넓히기 위해 2011년부터 8회 째 개최해오고 있는 온라인 판매 경연대회다. 참가자들은 글로벌 최대 마켓플레이스 이베이 플랫폼을 활용해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판매 역량을 겨루게 된다.

온라인 수출에 관심 있는 일반인 또는 판매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업은 물론 단체 및 개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할 경우, 이베이코리아 셀러 공식 지원 사이트에서 접수하면 된다.

이베이코리아는 수출스타 참가자들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상금을 제공한다. 판매자의 각 유형 및 단계에 따라 창업반, 멘토링반, 온라인 판매자반으로 나누어 맞춤 교육을 실시한다. 신규 판매자와 기존 판매자도 구분해 각각의 필요에 맞는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이베이 내 마케팅 활용 및 배송비 할인, 스토어 운영 등 판매자들에게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1:1 오프라인 문제해결센터인 ‘이베이 셀러존’을 통해 판매와 관련된 문제를 즉각적으로 해결하고 전반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대회 진행은 11월 30일까지 약 8개월 간 이루어지며, 시상은 12월 중 진행한다. 판매액을 비롯해 아이템 수, 구매 전환률, 상품등록건수, 혁신성 및 행사 참여도 등을 반영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