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1년 만에 방송 복귀한 서인영… ‘욕설논란’ 떨칠까

“죄송합니다” 방송 복귀한 서인영… ‘욕설논란’ 떨칠까

“죄송합니다” 1년 만에 방송 복귀한 서인영… ‘욕설논란’ 떨칠까

가수 서인영이 1년 3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해 과거 논란에 대해 고개를 숙였다.

서인영이 속한 그룹 쥬얼리는 지난 8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에 유재석 팀의 슈가맨으로 등장했다.

이날 서인영은 박정아 등 쥬얼리 멤버들과 함께 스튜디오에 출연해 쥬얼리의 대표곡을 열창했다. 이후 그는 “이야기를 안 하고 슥 넘어가자니 조금 민망하다”며 “여러가지 일이 있지 않았나. 온전히 나를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반성도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죄송합니다라는 한마디를 하고 싶다”며 “그 말을 그동안 못했다.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이고 눈물을 보였다.

더불어 박정아는 “내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자고 제안하면서 더 시간이 흐르기 전에 기회가 왔을 때 같이 인사를 드리는 것이 어떨까 생각했다”고 출연 배경을 밝혔다.

앞서 서인영은 지난해 1월 JTBC ‘님과함께’ 촬영 중 제작진과 갈등을 빚은 영상이 공개돼 도마 위에 올랐다. 결국 서인영은 방송에서 하차하고 약 1년간 활동을 중단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2’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