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인, 김생민 공개비난 "벤츠 타느니 그랜저 타고 주변에 커피 좀 사셨으면"

윤서인, 김생민에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윤서인, 김생민 공개비난 웹툰 작가 윤서인이 최근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된 방송인 김생민을 공개 비난했다.

지난 5일 윤서인은 자신의 SNS에 “수십억 자산가로 타워팰리스 살고 벤츠 타면서 주변에 커피 한 잔 안 산다는 짠돌이 연예인이 와장창 몰락했네”라며 “어차피 똑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모닝 안 타고 벤츠 S클래스 타는 건 엄청난 낭비 아닌가? 벤츠 때문에 발생하는 각종 세금과 유지비, 감가상각은 갑자기 다 괜찮은 거?”라며 김생민을 비난했다.

이어 윤서인은 “차라리 그랜저 타고 남는 돈으로 평소 주변에 커피라도 좀 사셨으면 이렇게 힘들 때 도와주는 친구라도 있었을 텐데. 저기 대통령께서 돈 많이 버는 만큼 팍팍 써줘야 소득주도로 성장도 된다고 하시잖아”라며 ”시원하게 돈 벌어서 능력껏 펑펑 쓰는 도끼가 갑자기 멋지다. 실제로 세상에 이익을 주는 사람은 바로 번 만큼 쓰는 도끼 같은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밖에도 윤서인은 “저렇게 돈 벌면서 매니저 없이 다니는 게 뭐가 자랑인지. 월 200만 원이면 청년 매니저 한 명 고용창출인데 그걸 안 함”이라고 말했다.

김생민은 최근 10년 전 자신이 출연하던 방송에서 스태프 2명을 성추행한 사실이 폭로돼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전부에서 자진 하차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