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김문수·이인제·김태호 ‘계륵리스트’… 한국당 자폭선언”

전여옥 “김문수·이인제·김태호 ‘계륵리스트’… 한국당 자폭선언”

전여옥 “김문수·이인제·김태호 ‘계륵리스트’… 한국당 자폭선언”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자유한국당) 의원이 6·13 지방선거 광역단체장 후보로 거론되는 자유한국당 인물을 “계륵리스트”라고 꼬집었다.

전 전 의원은 2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자유한국당이란 보수지지층에는 말 그대로 ‘계륵’ 같은 존재다. 먹자니 그렇고 그렇다고 버리자니 그런 ‘닭의 갈비뼈”라며 “자유한국당이 이런 처지를 알면 무서운 자기혁신을 해야 하는데, 유권자에게 옛정을 생각해 살 하나 없는 닭갈비뼈를 드시라 강요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전 전 의원은 “이번에 나온 계륵리스트, 서울시장 후보 김문수, 경남지사 후보 김태호, 그리고 충남지사 후보 이인제. 스스로 밝힌대로 ’올드보이‘들”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전 전 의원은 “김문수·이인제·김태호, 나름 날렸던 정치인이지만 이제는 유권자 입장에서 볼 때 하고 싶지 않은 ‘빈티지 상품’이나 마찬가지”라며 “지금 자유한국당은 그야말로 오늘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을 내놓아도 될까말까 한 처지인데, 이미 지난 선거에서 ‘반품처리’된 정치인들을 내세운 것은 영원히 ‘계륵정당’으로 머무르겠다는 자폭선언”이라고 지적했다.

끝으로 전 전 의원은 “유권자들은 계륵정당 자유한국당을 고민하지 않고 폐기처분할 것”이라며 강도 높게 비판했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국민일보DB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