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 대표팀 김경애, 소원 이뤘다… 강다니엘과 통화

컬링 대표팀 김경애, 소원 이뤘다… 강다니엘과 통화

컬링 대표팀 김경애, 소원 이뤘다… 강다니엘과 통화무한도전에 출연한 여자 컬링대표팀의 김경애가 소원을 이뤘다.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는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컬링에서 은메달을 딴 컬벤져스 김은정, 김경애, 김영미, 김선영, 김초희와 김민정 감독이 출연했다.

무한도전 측은 이날 방송에서 김경애와 강다니엘의 통화를 주선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김경애는 자신의 SNS와 언론 등을 통해 강다니엘 팬임을 자처한 바 있다.

“안녕하세요” 인사하는 강다니엘의 목소리에 김경애는 처음엔 ‘아니다’며 믿지 못했지만 “안녕하세요 저 강다니엘입니다”라는 목소리에 크게 놀랐다. 김경애가 소스라치게 놀라며 일어선 통에 의자가 먼 발치까지 날아가 웃음을 안겼다. 

이어진 통화에서 강다니엘은 “컬링 경기를 많이 봤다. 김경애 선수가 좋아한다는 걸 안다”고 이야기해 김경애를 행복하게 했다. 김경애는 이어 카메라를 향해 큰절을 하며 큰 웃음을 자아냈다. 

김초희는 “경애 언니 집이 강다니엘 사진으로 도배돼 있다. 어머니가 화가 많이 나셨다”고 폭로했다. 강다니엘은 “국가대표가 선수가 팬이라고 하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 다음에 뵈면 고기라고 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