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 공개… 와칸다에서 대규모 전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 공개… 와칸다에서 대규모 전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 공개… 와칸다에서 대규모 전투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완전체가 된 어벤져스와 사상 최강의 빌런 타노스가 펼치는 대결을 그렸다. 타노스의 음모는 “내가 아는 한 놈의 목적은 단 하나야. 우주의 절반을 쓸어버리는 거”라는 가모라의 대사로 드러난다.

모든 것을 파괴하려는 압도적인 빌런 타노스와 위기에 처한 토르, 비장한 표정의 아이언맨, 타노스와 대면하게 된 절체절명의 캡틴 아메리카 그리고 마블의 히어로들이 모두 모여 벌이는 와칸다에서의 대규모 전투 등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메인 예고편에 모두 담겼다.

또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와 토니 스타크, 피터 파커와 닥터 스트레인지 등 새로이 조합된 어벤져스의 첫 만남을 보여주기도 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1년 간 18편의 작품을 발표해 전 세계 흥행 수익 146억 달러(약 15조 원), 대한민국 총 관객수 약 8400만 명을 기록한 마블 스튜디오의 야심작이다.

기존 어벤져스 멤버인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마크 러팔로), 블랙 위도우(스칼렜 요한슨),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과 함께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블랙 팬서(채드윅 보스만), 앤트맨(폴 러드),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할 예정이다. 메인 캐스팅만 31명에 달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다음달 개봉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