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새 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 선주문 70만장 돌파


워너원, 새 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 선주문 70만장 돌파

오는 19일 컴백하는 그룹 워너원의 새 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0+1=1·I PROMISE YOU)가 선주문량 70만장을 돌파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달 27일 예약판매를 시작한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가 지난 2일 기준 총 70만장의 선주문량을 돌파하며 워너원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투 비 원’(1×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낫띵 위드 아웃 유’(1-1=0·Nothing Without You)로 14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으로는 이례적으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바 있다.

워너원은 5일 오후 1시, 두 가지 버전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프로미스 유’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단체 콘셉트 사진은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데이’(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나이트’(Night) 버전으로 구성됐다.

팬들을 향한 영원한 사랑을 고백하기 전 기대감과 설렘으로 가득 찬 워너원의 따뜻하고 포근한 모습을 비롯해 슈트를 입고 팬들과 약속을 기념하며 축하하는 빛나는 워너원의 상반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오늘 오후 6시 컴백에 앞서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I.P.U.) 음원을 발매한다.

‘약속해요’는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을 통해 팬들을 만난 지 333일을 기념하는 스페셜 테마 트랙이다. 워너원에게 늘 힘이 되어주는 팬을 향한 고마움을 표현한 ‘고백송’인 동시에 대중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감사와 행복, 사랑에 대한 감정이 담겼다.

더불어 워너원은 이번 활동기간 동안 유네스코가 추진하는 소녀교육 캠페인에 참여해 국민들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유네스코가 추진하고 있는 소녀교육 캠페인은 아프리카와 동남아를 중심으로 교육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1억3000만 명의 소녀들에게 다양한 교육 환경 개선 지원 사업을 펼치는 것은 물론, 소녀교육의 중요성을 확산시키는 캠페인이다.

앞서 워너원은 국민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앨범부터 사회 공헌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을 이야기한 바 있다.

워너원의 스페셜 테마트랙 ‘약속해요’는 5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YMC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