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할인이벤트 外 SC제일

하나카드가 내달 말까지 금호리조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SC제일은행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 금리를 최고 연1.9%(이하 세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최대 34% 할인 이벤트 개최

하나카드가 내달 말까지 금호리조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금호리조트 통영∙화순∙설악∙제주를 대상으로 객실 최대 34% 할인 및 사우나권 2매를 제공한다. 객실은 패밀리∙스위트 2가지다. 할인율은 13~34%까지 요일과 객실타입에 따라 다양하다. 객실 사전 예약은 필수다. 객실 예약 시 사우나권 2매를 준다. 금호리조트 제주는 조식 2인까지 포함하여 혜택을 제공한다.

실내 워터파크(아쿠아나)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아쿠아나는 이달 말까지 입장권을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 동반인은 50% 할인해준다. 3월 한 달 간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40% 할인한다. 화순 아쿠아나는 3월 말까지 본인 및 동반 1인에 한해 입장권을 30% 할인한다.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하나카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 하나카드, 금호리조트 할인이벤트 外 SC제일SC제일은행, 디지털 정기예금 특별금리 이벤트

SC제일은행은 1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 ‘e-그린세이브예금’ 금리를 연 최대 1.9%(이하 세전)를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e-그린세이브예금 6개월 이상 12개월 미만을 신규 가입하면 만기지급식은 연1.9%, 월이자지급식은 연1.8%의 금리를 적용 받는다. 기타 기간으로 가입 시 고시된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e-그린세이브예금은 디지털 전용 정기예금으로 SC제일은행 인터넷뱅킹·모바일뱅킹 및 앱 또는 고객컨택센터로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고객컨택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