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영상] 박진희, 고현정 빈자리 채운다 '리턴' 합류 결정…"간 보기 끝", "고현정 프롬프터 들먹인 이유?"

고현정 프롬프터 들먹인 이유?


SBS 드라마 '리턴'에서 중도하차한 주연배우 고현정의 빈자리를 박진희가 채웁니다.

박진희는 "제작진의 갑작스런 제안에 당황스러웠고 많은 고민을 했지만 제작진의 간곡함에 그 제안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며 출연을 확정했는데요.


지난 7일 고현정이 제작진과의 불화로 하차한 이후 박진희가 물망에 올랐지만 출연을 고심해 왔습니다.

'리턴' 측은 박진희가 오늘(13일) 촬영을 시작해 이번 주 15~16회에 깜짝 등장한 후 17~18회부터 본격적으로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누리꾼들 반응 살펴보시죠.


y0****
뭘 새삼스럽게~ 다 확정된 사실 아니었나?

jo****
간곡함??? 하루 만에 촬영해서 담날 방송???

ch****
왠지 장고 끝에 악수 같음. 임신으로 인해 다른 활동 안 한다고 했었는데, 리턴에서 맡은 역할이 절대 태교에 좋은 내용은 아니고..
고현정의 하차과정이 잡음이 많았던 터라 누가 하더라도 부담스런 자리고.. 박진희는 특히 미리 내정되어 있던 게 아니냐는 말이 있었고..

cl****
그럼 이미 다 결정해 놓고 안 그런 척하고 있었다는 건가..?
이건...진짜 좀 아니지 않냐...무섭다...이러니 언플이라는 말이 나오지...

ep****
역시 프롬프터로 여론 바뀔 기세 보이니까 간 보기 끝! 처음부터 정해져 있었지 제작진의 간곡함에 어렵게 수락

dm****
세상에 오늘 아침부터 프롬프터까지 들먹여가며 고현정 까댄 게 이거였구만 내정해놓고 고현정 죽이기 쩐다.... 진짜 더럽고 치사하네


앞서 한 스태프가 고현정이 법정 장면 대사를 못 외워 프롬프터를 요구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이후 고현정의 법정 장면 촬영에서 프롬프터가 동원된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윤광석 콘텐츠에디터



※ 포털에서 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쿠키영상(goo.gl/xoa728)에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카카오 밴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구글 더보기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포토뉴스

연예/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