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22일부터 읍면 방문하며 '새해 주민과의 대화' 시작

연천군, 22일부터 읍면 방문하며 '새해 주민과의 대화' 시작

경기도 연천군은 22일 신서면과 연천읍을 시작으로 10개 읍면을 차례로 방문, 주민과의 대화에 나섰다.

군은 새해 군정운영 방향과 주요업무 계획에 대한 설명을 통해 주민들의 올바른 이해와 협력을 구하고, 지역현안 사항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주민과의 대화를 시작했다. 군민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소통과 공감의 시간을 갖는 것이다.

주민과의 대화는 지역 주민을 비롯해 기업체 대표, 사업인, 언론인, 장애인, 수급자 등 지역 내 다양한 계층을 초청해 이뤄지고 있다.

읍면 방문은 22일 신서면과 연천읍에 이어 23일 미산면·왕징면, 24일 중면·군남면, 25일 청산면·전곡읍, 25일 장남면·백학면 순으로 진행된다.

김규선 군수는 “2018년은 연천군 발전의 전환점이 되는 한 해로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숙원사업인 경원선 전철 연장사업, 광역도로망 조속 건설, 연천BIX(은통산업단지) 건설 등 다양한 사업들을 차질 없이 진행하고 올해 주민과의 대화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연천=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