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성혁 “가족 같은 멤버들과 헤어지고 싶지 않아”

레인즈 성혁 “가족 같은 멤버들과 헤어지고 싶지 않아”

그룹 레인즈가 멤버들과 헤어지고 싶지 않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레인즈는 23일 오전 11시 서울 구천면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셰이크 유 업’(SHAKE YOU UP) 발매 기념 공연을 열고 취재진과 만났다.

이 자리에서 멤버 원탁은 앞으로의 활동에 관해 “항상 말씀드리는 것처럼 지금은 짧은 단기 프로젝트일지라도 팬들이 찾아주셔서 단비가 아닌 장마로 이어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어 성혁은 “1집 연습했을 때보다 지금이 더 간절하다.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더욱 돈독해졌다. 새로운 도전을 함께하다보니 서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며 버팀목이 됐다. 숙소와 연습실을 오가며 매일 보는 것이 멤버들이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모두 함께 맞아 가족 같은 마음이 들어 더 헤어지기 싫어졌다”라고 고백했다.

은기 또한 “미니 2집을 준비하며 분위기가 가라앉았을 때가 있었다. 멤버들끼리 컴백하는 것이 너무 기쁜 동시에 그만큼 우리가 함께하는 시간이 점점 줄어드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를 했다. 듣는데 마음이 굉장히 묘했다”라고 덧붙였다.

레인즈는 지난해 Mnet ‘프로듀스 101’을 계기로 결성된 7인조 그룹이다. 약 1년으로 활동기간이 정해져 있어 계획대로라면 오는 10월까지 활동하게 된다.

레인즈는 24일 오후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턴 잇 업’(Turn It Up)으로 활동한다.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 사진=프로젝트 레인즈 제공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