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호 권한대행, 경남FC 서포터즈 공식 가입

경남FC 구단주인 한경호 도지사 권한대행이 경남FC 응원문화 조성을 위해 경남FC 서포터즈에 직접 가입하고 2018년 1호 시즌권을 구입했다.

한 권한대행은 19일 도청 집무실에서 김동준 경남FC 서포터즈연합회장과 환담을 가진 후 경남FC 서포터즈에 직접 가입했다.

한 권한대행은 “개인적으로 축구를 매우 좋아하고 앞으로 경남FC 서포터즈의 일원이 되어 구단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도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응원문화를 조성하고 경남발 축구붐을 일으키는데 경남FC 서포터즈가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김동준 연합회장은 “경남FC 서포터즈는 경남FC를 사랑하는 축구팬이면 누구나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며 “개인적인 응원도 좋지만 서포터즈에 가입하여 함께 응원하면 더욱 재미있게 경기를 즐길 수 있고 선수들에게도 많은 힘이 된다”고 말했다.

서포터즈에 가입한 한 대행은 이날 경남FC의 2018년 1호 시즌권도 구입하고 시즌권 판해 홍보에 나섰다.

한경호 권한대행, 경남FC 서포터즈 공식 가입경남FC의 2018년 시즌권은 전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카드식과 티켓 11장으로 구성된 티켓북이 있으며, 금액은 일반인 15만원부터 초등학생 1만5000원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또한 경남FC는 클래식 승격을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자에게 경남FC 배지(17년 우승로고, 18년 클래식로고), 팬북(홍보책자, MD할인권, 경품응모권 포함), 캘린더(선수사진 구성) 등 다양한 홍보품을 지급한다.

한편 경남FC 시즌권은 오는 23일 오후 1시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