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맘스데이,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참가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맘스데이,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 참가1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에 임산부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맘스데이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임신을 하면 가슴 컵 변화와 출산 후 모유수유를 위해서 임산부 속옷으로 전환을 해야 하는데 첫 임신인 여성들은 임산부 속옷을 왜 입어야 하는지 잘 모른 채 기존의 속옷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신체 변화와 상관없이 잘못된 사이즈로 착용을 계속 하게 되면 신체적인 균형이 무너져 잘못된 체형변화와 모유수유 실패를 높은 비율로 겪게 된다. 이런 이유로 큰 컵 속옷의 필요성을 느껴 구매를 원해도 아직 국내에서는 F컵 같은 큰 속옷 판매처가 많지 않고, 고가로 판매되고 있어 신체 변화를 겪는 임산부들은 속옷 구매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고충 해결을 위해 맘스데이는 국내생산으로 고퀄리티의 너싱브라를 제작, 판매한다. 컵 크기 뿐 아니라 형 개폐방식과 원터치 탈착식 수유 고리가 있어 수유를 편하게 해준다. 

맘스데이 관계자는 " '엄마와  아이를 위한 배려'라는 타이틀로 엄마뿐만 아니라 뱃속 아이를 생각하면서 맘스데이만의 6하 원칙(체형회복, 피부보호, 체온유지, 체형보정, 절제미학, 수유편의) 시스템을 기준으로 언더웨어를 만들고 있다" 고 전했다.

맘스데이는 이번 프리미엄 서베키에 참가하여 이 너싱브라 할인 판매 외에도 사이즈 측정 및 상담을 진행하여 신체 변화로 인한 속옷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산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