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ABL인터넷보험, 새해해건강 이벤트 外 KB캐피탈

ABL인터넷보험은 새해를 맞아 금연, 운동, 다이어트 등 고객들의 건강한 다짐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해건강결심지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KB캐피탈은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마부와 KB차차차 서비스 협력에 관한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행한다. 

ABL인터넷보험, #새해건강결심지원 이벤트 실시

ABL인터넷보험은 새해를 맞아 금연, 운동, 다이어트 등 고객들의 건강한 다짐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해건강결심지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대상은 ABL인터넷보험 상품에 가입한 기존 고객들과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가입한 고객들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금연, 운동, 다이어트 중 한 가지 결심을 선택해 본인의 SNS에 #ABL인터넷보험과 #새해건강결심 해시태그 문구와 함께 새해건강결심을 포스팅하고,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이름, 휴대전화, SNS 포스팅 URL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금연 프로그램 6주 이용권(5명), 운동 3개월 이용권(3명), 다이어트 식단 1개월 이용권(7명) 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5일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금융 이모저모] ABL인터넷보험, 새해해건강 이벤트 外 KB캐피탈KB캐피탈, KB차차차 서비스 협력 제휴 기념 이벤트 시행

KB캐피탈은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제공업체 마이마부와 KB차차차 서비스 협력에 관한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관련 이벤트를 시행한다. 

마이마부는 중고차 구매동행, 차량 비서, 모바일 경매 서비스 등 차량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 구매동행은 차량 상태에 따른 시세 확인, 현장 구매까지 전문가가 동행하는 소비자 안심 서비스다. 차량 비서는 분기별 차량 방문관리, 모바일 경매는 소비자들의 차량 판매를 지원해주는 서비스다. 

KB캐피탈은 KB차차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한차원 더 높은 안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KB차차차는 오는 25일까지 2주간 중고차 마이마부 제휴기념 구매동행 서비스 할인 및 모바일 주유권 제공 이벤트를 시행한다. 

KB차차차 플랫폼에서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 쿠폰을 2주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구매 후 1개월 이내 KB차차차 플랫폼에서 중고차 구매동행 서비스를 이용해 차량 구매시 모바일 주유권(3만원)을 제공한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