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출신 한아름, 신인배우 이승재와 열애 직접 공개

티아라 출신 한아름, 신인배우 이승재와 열애 직접 공개

티아라 출신 한아름, 신인배우 이승재와 열애 직접 공개티아라 출신 한아름(25)이 신인배우 이승재(25)와 열애를 공개했다.

한아름은 7일 자신의 SNS에 "우리가 17년도에 만나서 위기도 많았고, 내 인생에 참 큰 고비도 있었는데 촬영하는 동안에 기댈 곳 하나 없는 나에게 들쑥날쑥했지만 곁에서 힘이 돼주고 화도 내주고 나를 위해 주면서 결국엔 끝까지 곁에 있어 줘서 정말 고마워. 열심히 살아서 당신에게 나도 행복을 줄 수 있는 여자가 될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이승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한아름과 이승재는 얼굴을 맞대고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 이밖에도 한아름은 이승재의 계정을 함께 태그하며 'i love you', '임자 있는 여자', '꽃길만 걸을 수 있게 해주고 싶어', '힘내자 우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아름은 지난 6일 KBS2 '더유닛'에서 탈락했다. 탈락 후 한아름은 "2017년도, 4년 만에 여러분들 앞에 설 수 있었던 뜻깊은 방송 하나가 이로써 저에게는 끝이 났지만, 사회생활을 함에 있어 더 이상의 악순환이 일어나지 않을 수 있게 운동으로 정신단련도 하고 많은 노력에 집중해서 살아가도록 하려 합니다"라며 "이제 가수 이아름이 아닌 배우 한아름이 되기 위해 무한한 노력을 하겠으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