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문실용전문학교, 고등학교 위탁교육 예비소집일 지원 열기 높아

경문실용전문학교, 고등학교 위탁교육 예비소집일 지원 열기 높아고등학교위탁교육 전문기관 경문실용전문학교가 지난 16일 교내 갤러리홀에서 ‘2018학년도 고교위탁 신입생 예비소집’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예비소집일은 고교위탁 지원학생들이 교내 갤러리를 가득 채워 위탁교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상담이 진행됐다.

일반고 학생이지만 고등학교위탁교육을 통해 국비지원으로 전문기술 습득과 취업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혜택 때문에 위탁교육에 대한 인기는 인문계 학생들 사이에서 점차 높아져 가고 있다고 경문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고교위탁 소집일에서는 앞으로 국비지원에 필요한 서류 안내와 준비일정 공지를 중심으로 위탁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자리였다고 학교측은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고등학교위탁교육 기관 중 드론통합과정을 운영하는 학교가 경문실용전문학교 밖에 없기 때문에 모집기간에 비해 빠른 속도로 모집이 진행되고 있다”며 “실제 학부모와 함께 방문해 드론 시뮬레이션을 실행하는 학생도 눈에 띄었다”고 말했다.

경문실용전문학교는 드론과정 외 실내건축, 제품디자인, 보석디자인, 패션디자인, 외식조리 과정을 위탁교육하고 있다.

경문실용전문학교 위탁교육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