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하이트진로·보해양조·롯데주류

하이트진로, 스페셜 패키지 와인 출시=하이트진로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스페셜 패키지 와인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적당한 단 마과 산도, 과일향이 특징인 이탈리아 스파클링 와인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와 깔끔하고 담백한 독일 스파클링 와인 ‘헨켈 할브 트로켄’이다. 발비 소프라니 모스카토 다스티는 눈꽃 이미지가 새겨진 투명 케이스로 구성돼있으며 헨켈은 크리스마스 기념잔과 세트로 구성돼있다.
 
보해양조, 콜드브루 소주 ‘딸꾹다방’ 출시=보해양조가 콜드브루 원액을 넣어 만든 커피소주 ‘딸꾹다방’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알코올 향을 줄이기 위해 소비자 대상 사전조사결과 높은 점수를 받은 콰테말라 안티구아 원두를 넣었다. 딸꾹다방은 알코올 도수 16.9도이며 가격은 360㎖ 용량 기준 1079.74원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운영=롯데주류가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를 운영한다.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롯데주류와 롯데시네마가 협업을 통해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클라우드 생맥주를 마시며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한 매장이다. 생맥주뿐만 아니라 간단한 칵테일과 스낵 등 영화를 보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도 함께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인 것이 특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