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풍성한 이벤트 가득한 롯데워터파크 오세요~"

김해 롯데워터파크가 오는 29일부터 내년 1월5일까지 워터파크 입장시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웰컴 2018 복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 괌 왕복 항공권, 부산 롯데호텔 숙박권, 유노하나 입욕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워터파크에서 보다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추운 연말에 따뜻한 실내에서 즐기는 그뤠잇한 공연이 오는 23일부터 1월 28일까지 한 달간 화려한 밸리댄스 뿐만 아니라 귀여운 롯데워터파크 캐릭터 공연이 펼쳐진다.

밸리댄서와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마련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다(1월은 매주 월요일 휴연).

워터파크 방문 전 본인에게 꼭 맞는 우대혜택 확인을 안하면 손해.

프로모션명부터 유쾌한 ‘잘가요 닭띠, 반가워요 개띠’는 올 한해 주인공이었던 닭띠와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는 개띠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닭띠 또는 개띠 손님이라면 1인 2만원에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한 특급 프로모션이다.

동반 3인까지 동일 가격에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추가로 찜질방 우대 혜택까지 제공한다.

겨울 방학 기념 학생 특별 할인도 준비돼 오는 1월 31일까지 중·고·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은 매표소에 학생증을 제시하면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워터파크 종일권과 찜질방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김해=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Copyright @ KUKINEWS. All rights reserved.

쿠키미디어 서비스